수박잼을 만들었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해서 기분이 좋고 고맙다
아이들과 함께 있어서 감사하다
모기가 나를 물었다
무척 덤비는 놈이 하나 있었는데..
빵빵 내 양쪽 발 뒤를 물고 도망갔다.
다행이다. 나는 잘 참을수 있는데 애들 물고 간 것보다 백배낫다.
고마운 모기다
그러나 보이기만 해봐라!
수박잼을 만들었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해서 기분이 좋고 고맙다
아이들과 함께 있어서 감사하다
모기가 나를 물었다
무척 덤비는 놈이 하나 있었는데..
빵빵 내 양쪽 발 뒤를 물고 도망갔다.
다행이다. 나는 잘 참을수 있는데 애들 물고 간 것보다 백배낫다.
고마운 모기다
그러나 보이기만 해봐라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