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20130714

by joyljs 2013. 7. 15.

수박잼을 만들었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해서 기분이 좋고 고맙다

아이들과 함께 있어서 감사하다

모기가 나를 물었다

무척 덤비는 놈이 하나 있었는데..

빵빵 내 양쪽 발 뒤를 물고 도망갔다.

다행이다. 나는 잘 참을수 있는데 애들 물고 간 것보다 백배낫다.

고마운 모기다

그러나 보이기만 해봐라!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30716  (0) 2013.07.17
20130715  (0) 2013.07.16
20130712  (0) 2013.07.12
[스크랩] 지금은 독서중 : 독서데이하면서..(사진은 카페앨범에)  (0) 2013.07.12
20130711  (0) 2013.07.12